티스토리 뷰

My 관심사

비비큐 황금올리브치킨팩

바람산들 2018. 2. 3. 10:57

안녕하세요~ 2월 2일 저녁 치킨과 피자가 먹고싶어서 비비큐에서 시켰습니다.

세트 1번이네요....가격이 싼편은 아닌데 여러가지 먹고 싶을때 시키면 좋을 것 같아요^^


피자 한조각을 이미 섭취했네요...ㅎㅎ 예전에 저는 피자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이 피자는 괜찮았어요^^


황금올리브치킨을 반반으로 바꿔서 1천원 더 냈어요...다음에는 서프라이드로 먹어볼 생각입니다~

치킨은 언제나 옳죠?! ㅎㅅㅎ


사이드 메뉴로 치즈스틱 4개 나오는데 벌써 두개를 먹어버렸네요...ㅎㅎㅎ근데 이 치즈스틱은 길게 쭉쭉 늘어나지는 않더군요...좀 식어서 그랬나? 


감자튀김도 맛있네요....좀더 두꺼운 감자로 했으면 더 좋았을듯 해요...^^


느끼한거 먹다가 샐러드 한입 먹으면 딱 좋아요..!! 소스 맛도 좋았습니다~


비비큐에서 치킨은 자주 시켜 먹는데 황금올리브치킨팩은 처음인데 괜찮았어요!! 감자튀김에 감자가 두꺼웠으면 좋겠고 치즈스틱이 좀 더 맛있었으면.....해요.....*^^*


Comments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