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안녕하세요~ 보쌈 맛있는 집이 있어서 소개해볼려고 합니다^^


정면 간판입니다~


평일 저녁때 갔는데 저희 오고 나서부터 손님이 막 오시더군요..^^ 손님없을때 얼른 찰칵!@@



기본 반찬 셋팅이 되었어요~~ 저는 개인적으로 상추쌈 위주로 먹는 타입인지라...^^


지방 많은 수육, 적당한 수육 고를수도 있어요~ 뭐든 적당한 것이 좋네요^^ 김치에 꽃이 피었네용~



홍어삼합을 먹기 위해 홍어까지 시켰지요~^^ 


무엇이 무엇이~ 포개져 있을까용? 김치, 고기, 초장 묻힌 홍어와 궁합은 황금일세~^^

그래도 뭐니뭐니해도 고기 맛이 중요한데....저는 족발, 보쌈 이런 음식으로 별로 선호하는 편이 아닌지라 배달시켜 먹을 일이 없어요... 근데 이 보쌈 고기는 참 맛있고 자꾸 입에 들어가서 신기했어요^^

~ 된장에 콩 섞은? 장이 진짜 진짜 진짜 꿀맛이었어요....집에서 상추쌈 먹을때 만들어서 먹고 싶더군요!!


저는 반찬 종류를 잘 안먹고, 상추쌈 위주로 먹는데~ 고기와 장에 단순 조합은 그냥 금, 은, 동 중에 금이고 정말 

흡입하는 수준으로 먹었지요......굿굿굿~!!


메뉴판을 먼저 올렸어야 하는데...고기 애기하라....늦었네요.. 포장도 깔끔하게 잘해주죠~


항아리 황금보쌈은 고기는 매력있고 자꾸 흡입하게 되는 것 같고, 보쌈을 별로 선호하지 않는 내 입맛에도 맛있고 좋았어요...^^ 홍어삼합도 궁합이 좋으니 드셔 보시길 바라~ 

저는 입맛도 까다롭고 먹는 음식에  예민해서 맛없는데 맛있다고는 못하는 1인입니다^^











Comments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